DBR ˝Demand Creation ˝ _123호 독서 창고(글사랑)

동아 비즈니스 리뷰 Dong-A Business Review Vol.123동아 비즈니스 리뷰 Dong-A Business Review Vol.123 - 10점
동아일보미래전략연구소 엮음/동아일보사(월간지)




이번 호의 주제는 불황기 극복을 위한 수요 창출에 대한 이야기였다.

첫 주제인 ˝고객의 고충에서 출발하고 저항 못할 치명적 매력을 갖춰라˝는 최근의 불황에 수요창출을 위한 겪해지는 기업의 입장을 대변 하는 듯 했다. 예전의 만들어 놓으면 팔리는 ˝보이지 않는 손˝이 지배 했던 세기와 비교하면 정말 무시무시 한 표현이었다.

에이드리언 슬라이워츠키의 최근 발간 한 저서 Demand에서 밝힌 내용인 것이다

이번호 에서는 저널 와치 부분의 ˝저렴 +매력 립스틱 효과에 주목하라˝ 가 흥미로웠다.

그리고 뒷 부분에서의 글로벌 펄시펙티브에서 시간 관리에 대한 중요성과 영업인력을 대상으로 한 것과 성과에 대한 부분의 내용도 상당히 많은 도움이 되었다.
http://attmo.egloos.com2013-02-13T00:55:290.31010

이글루스 가든 - 천 권의 책읽기

덧글

댓글 입력 영역


2013 TTB의 달인

메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