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 올 한해의 마지막 .. 이제 직장 회식 장소를 찾을 일만 남았다..1 끼적끼적(삶사랑)

사실 KT의 로컬스토리를 알기전에는 윗 상사가 광화문 근처 어디 괜찮은곳 한 번 찾아봐? 라는 말이 떨어지기가 무섭게 여기저기 사람들에게 물어보고 또 혹은 포털 싸이트에 가서 검색어를 집어 넣고 찾기에 바빴던 것이 사실 이었다. 그러나 이제는 KT 로컬스토리를 통해서 근처의 맛집 혹은 서비스등을 한 눈에 보고 찾을 수 있게 되어서 그 활용도가 아주 높았던 것이 사실 이었다.

그래서 나는 우선 로컬스토리(localstory.kr) 로 가서 과감하게 검색 버튼을 누르게 되었다. 메인 페이지의 구성은 여느 포털과 다름이 없었지만 우선 입소문을 통해서 그 가게를 알아보는 것이 정확하게 그 음식점을 알 수 있을 것 같다라는 생각에 큰 검색창에 검색어를 넣기 시작했다. 아래는 로컬스토리의 메인페이지 화면이다.


일단 내가 회원가입을 할때 지정을 해 놓은 서대문구가 내 위치로 기억이 되어 있어서 어떤 필요한 검색어를 넣더라도 기본적으로 서대문구쪽에 맞추어져서 검색이 되기 때문이 이것이 일단 가장 마음에 들었고 또 이를 통해서 바로 필요한 음식점의 위치와 정보를 바로 알 수 있게 UI가 되어 있어서 편리한 점이 많았다.

일단 .. 부서 회식을 위한 위치로 어디를 찾을 것인가? 난 다시 KT 로컬 스토리의 사이트 속으로 빠져들어 가게 되었고 그 다음 부분은 2009년도 연말 회식 자리 찾기 2에서 살펴 보도록 하겠다. 흐흐..









덧글

댓글 입력 영역


2013 TTB의 달인

메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