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덱스 정리함" 막 사용 후기 ..^^ 끼적끼적(삶사랑)

우선 이 "인덱스 정리함" 이 정말로 필요했습니다. 왜냐하면 우선은 아이의 장남감 박스가 이제는 거의 다 찾기때문에 무엇인가 거실을 깨끗하게 할 필요가 있었고 무었보다 이것을 활용해서 아이에게 정리하는 습관을 들여주고자 했던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집에 도착한 이 "인덱스 정리함"은 바로 아이의 장남감 활용 보관소로 바뀌고 말았습니다.

특히 집에서 플라스틱 제질로 된 박스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그것보다는 친 환경적이고 또 4개가 한세트로 되어 있어서 거실에서 쌓아놓고 정리하기도 편하더라구요.. 아래 그림을 보시면 아이가 "인덱스 정리함" 에 장남감들을 정리해 놓고 포즈를 취하며 사진찍은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실 그 인덱스 박스에 있는 장남감들이 모두 밖에 나와있었으면 지금의 모습보다는 훨씬 더 지저분한 사진이 나왔겠죠?

아이가 공주 놀이를 좋아해서 사실 저 인덱스 박스 안에는 인형들과 공주 책 등등의 잡동사니들이 가득 들어 있답니다.

그래서 정리를 해 놓고 이렇게 한 컷의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그래도 비교적 깨끗하게 정리된 느낌이죠? ^^

종이 재질이라서 아이가 뛰어 놀다가 부딪쳐도 다칠 염려가 없다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것 같구요.. 제가 사용하기에는요..

그리고 제 입장에서 보면 아이에게 이제부터 정리하는 습관을 들여 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 인덱스 박스" 사용에 대한 후기 였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2013 TTB의 달인

메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