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책스파 위드블로그.. 끼적끼적(삶사랑)

제가 우선 가장 먼저 위드블로그를 좋아하는 것은 사실 위드블로그에서 지원해주고 있는 책때문입니다. 보통은 리뷰어로서 책을 읽고 그 책에 대한 리뷰를 쓸때 내돈주고 산 책이 아니기 때문에 일정 부분 그 책에 대한 평판 내지는 리뷰를 좋게 써주어야 한다라는 부담감을 갖게 되는데 일단 위드블로그에서는 그런 점에 대한 고민을 리뷰어들로 부터 덜어 주기 때문에 저 처럼 책 읽기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아주 적당한 책 스파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책 이외에 다양한 문화 생할을 할 수 있는 이벤트들도 올라오고 있어서 리뷰 신청을 하고 그것을 기다리는 재미도 쏠쏠하고 말이죠.. 또 이를 통해서 다양한 블로거들과 온라인 상이지만 만날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특히나 똑 같은 책을 읽고 다양한 관점의 리뷰들이 올라오는 것을 보는 재미와 또 이를 통해 내 사고를 높일 수 있는 점도 좋았구요..

다만 한 가지 위드블로그에 불만인 점이 있다라면 리뷰어로 선정이 되면 책이나 기타 상품의 경우 배송에 대한 공지 부분에 있어서 이런것들이 상당히 늦는 다는 점이있습니다. 저 처럼 계획을 가지고 책을 읽는 리뷰어로서는 일정상 계획 변경이 되면 사실 부담이 많이 되는 것도 사실이거든요..

그래서 제안 드리고 싶은 점은 가능하면 협찬사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서 리뷰어에게 일반 쇼핑몰 처럼은 아니더라도 언제 배송이 되고 택배는 언제 보내져서 유저들이 가능하면 운송장 번호를 알고 택배사를 통해서라도 배송일정을 알수 있도록 해 주셨으면 하는 점입니다. 

물론 협찬사쪽에서 무료로 유저들에게 책을 보내준다라는 점 - 즉 비용을 들인다- 때문에 이런 것들이 쉽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기는 하지만 가능하면 배송과 관련된 부분은 개선이 되었으면 합니다.

항상 저에게 책스파가 되어주는 위드블로그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발전 부탁드립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2013 TTB의 달인

메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