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도 이런 기회가.. 끼적끼적(삶사랑)

내가 즐겨 찾는 블로그인 위드블로그.. 주로 도서 리뷰를 위해서 책에 대한 리뷰어를 신청하고는 했고 다른 상품들은 사실 내 블로그
의 특성상 사실 이미지가 잘 맞지 않는다고 생각을 해왔었다. 그러던 차에 여름이기도 하고 또 아이의 어린이용 물론이 튜브이외에는 물놀이 기구가 없는 탓에 과감하게 상품 리뷰를 신청하였더니 덜컥 이 튜부가 당첨도고야 말았던 것이다.

이 물놀이 튜브를 받고 나서 집에 튜브 전용 공기 주입기가 없는 탓에 하나 구입을 하고 일이 바빠 이번 휴가를 가을로 미루어야 하는 탓에 아이가 집 욕조에서 목욕할 때 이용하거나 바람을 집어 넣어 가지고 주말에 집에서 낮잠을 잘 때 베게로 이용하면 아주 편리한 것 같습니다.

사실은 여름 휴가때 바닷가로 물놀이 가서 사진도 찍고 해서 멋지게 상품 리뷰로 올리려고 했지만 샐러리면의 비애란.. 뭐 생활을 유지하려면 일부터 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이것은 제 개인적이 이야기였고 상품은 아주 튼튼하고 다용도로 쓰일수 있어서 너무 편리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특이한 모양새 하며 바람을 너무 많이 넣지 않으면 여러가지 형태로 사용할 수가 있어서 그런 점들이 상당히 편리합니다. 주말에는 어쨌든 이 녀석을 가지고 근처 수영장에라도 한번 가야 겠습니다.

가족들을 모두 데리고 가면 배보다 배꼽이 더 클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이 다용도 튜브의 목적은 물놀이때 쓰는 것 아니겠습니까..
이 상품때문에 아이와 아내에게 여름 휴가는 가지 못하지만 조금이나마 미안한 마음을 덜 수 있을것 같습니다. 수영장을 대신 가는 것으로 말이죠..^^



덧글

  • 초하(初夏) 2009/08/09 23:56 # 삭제 답글

    아무튼 나루덕분에, 이 레오파이 덕분에 즐거운 여름이었어요... ^&^
    제 글도 엮어놓습니다~~
  • bslee 2009/08/10 15:29 #

    아네 저보다는 더 잘 활용을 하신것 같습니다. ^^..
댓글 입력 영역


2013 TTB의 달인

메모장